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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가능경영 환경,사회,경제의 순환을 생각하는 JW

사회적 지속가능성

JW홀딩스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이해관계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 중입니다.
중외학술복지재단
중외학술복지재단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회공헌 커미티(Committee) 운영
의료관계자 대상 시상활동
  • JW중외박애상‧JW중외봉사상

    JW홀딩스는 참 인술의 시현을 통해 병원인으로서 존경받고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는 대한병원협회 회원을 선정해 JW중외박애상을 시상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봉사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을 실천하고 신뢰받는 병원상 구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의료인과 병원 종사자를 발굴해 JW중외봉사상을 수여하고 있습니다.

  • JW중외학술대상

    JW홀딩스는 여성 의료인들의 연구 의욕을 고취하고 의학 발전에 활발히 기여하고 있는 참 의료인들을 발굴하기 위해 한국여자의사회와 JW중외학술대상을 공동 제정해 연구 환경 개선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약사대상

    JW홀딩스는 약사 사회의 권익 신장과 약사회 발전에 공헌한 인사를 선정해 시상하는 ‘서울특별시 약사대상‘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매년 윤리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발하고 있으며, 1994년 제정 이래 현재까지 108명의 수상자를 배출했습니다.

  • 의약평론가

    JW홀딩스는 의사 또는 약사로서 높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언론 기고 및 제언 등 비평적 활동을 통해 의약학계의 발전에 기여한 의료인을 시상하는 의약평론가 기장 수여식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 JW중외청년약사봉사상

    지역사회 봉사활동과 더불어 적극적인 학술 활동을 통해 젊은 약사들의 모범이 되는 만 40세 이하 청년 약사를 발굴해 시상하는 JW중외청년약사봉사상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환우사회 지원
  • 혈우사회 기여

    난치성 질환인 A형 혈우병 예방요법제 헴리브라를 개발해 공급 중인 JW홀딩스는 의약품 공급은 물론, 환우사회와의 접점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 ‘브라보 캠페인’ 진행

    JW홀딩스는 혈우병을 비롯한 희귀 난치성 질환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환우들의 질환 극복 의지를 고취하고 위해 언택트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브라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만화로 보는 혈우병’ 제작

    혈우병은 유전 질환 특성 상 어린 환자의 비율이 높습니다. JW홀딩스는 어린 혈우병 환자와 가족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지침들을 알기 쉽게 정리한 ‘만화로 보는 혈우병‘을 발간해 한국혈우재단을 통해 환우 사회에 무료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 운영
  • JW홀딩스와 JW생명과학은 업계 최초로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자회사형 표준사업장 설립 협약 계약을 체결하고 ㈜생명누리를 설립했습니다. 이와 함께 JW당진생산단지에 사내 카페인 ‘카페누리’를 오픈하는 등 지속적으로 장애인의 자립과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국내 제약사 최초
    발달장애인 18명 고용
*CP: Compliance Program (자율준수프로그램)
JW홀딩스는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하여
CP* 운영의 미션, 비전, 목표를 수립하여
이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 CP Mission

    준법·윤리경영을 바탕으로
    인류의 건강문화 향상에
    공헌한다.
  • CP Vision

    지속가능한 성장을 리딩하는
    헬스케어 Compliance 리더
  • CP Goal

    기업문화로의
    준법 • 윤리경영
    장착
  • CP Catchpharase

    With us COMPLIANCE
cp&abms 운영조직
2007년
CP도입(법무팀)
2010년
CP전담인력 배치(영업관리 2명)
2014년
준법/윤리경영 강화선포식 시행
2015년
CP전담조직 신설(CP)팀 - CP전담인력 확충(총 5명)
2017년
CP강화선포식 시행
대표이사의 공동 자율준수관리자 선임
CP전담인력 확충(총 7명, 변호사 포함)
제1회 “JW윤리의 날” 기념식
CP등급평가 신청 및 등급 획득 ‘AA’등급
사전 모니터링(회계) 전산 시스템 구축
2018년
ISO37001(부패방지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CP&ABMS강화선포식
제2회 “JW윤리의날” 개최
JW윤리경영평가제도 도입 및 시행
경제적이익지출보고서 시스템 구축 운영
2019년
제3회 “JW윤리의날” 개최//CP&ABMS강화선포식
ISO37001(부패방지경영시스템) 사후 관리 심사 적합
의약품/의료기기거래에 대한 가이드북 개정
2020년
제4회 “JW윤리의날” 개최//CP&ABMS강화선포식
ISO37001(부패방지경영시스템) 사후 관리 심사 적합
JW윤리경영평가제도 강화 운영
한손에 잡히는 CP&ABMS 가이드 편람 배포
2021년
제5회 “JW윤리의날” 개최/CP&ABMS강화선포식
ISO37001(부패방지경영시스템) 갱신 심사 적합
협력업체 Audit 시행 및 협력업체 CP&ABMS가이드 편람 배포
매월 마케팅 CP협의체 운영
월별 CP&ABMS 준수도 Report 운영
CP&ABMS 임원 부서장 특별 비대면 Workshop 시행
컴플라이언스 방침

JW홀딩스 비즈니스 파트너 행동강령

JW홀딩스는 우리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해 혁신을 선도하고 인류의 건강과 행복한 일상을 만드는 책임감 있고 지속가능한 경영을 미션으로 실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JW홀딩스와의 거래 또는 계약관계에 있는 모든 비즈니스 파트너도 JW홀딩스와 함께 고객, 사회, 규제기관이 요구하는 다음과 같은 사회적, 규범적, 윤리적, 인권 및 환경 기준을 준수하기를 바랍니다.


1. 인권

인권의 존중과 보호는 JW홀딩스가 추구하는 인류의 건강과 행복한 일상을 만드는 핵심 가치이고 대한민국 헌법이 보장하는 우리가 누릴 수 있는 보편적인 권리를 보장하는 것입니다. JW홀딩스의 비즈니스 파트너는 소속 임직원 및 관련 이해관계자의 인권이 어떠한 침해나 차별없이 존중되고 보호되도록 하여야 하며 그들의 인권보호를 위한 국제규범을 포함한 적용가능한 관련 법규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JW홀딩스의 비즈니스 파트너는 인권침해에 직간접적으로 연루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고 사업의 실행으로 인하여 제3자의 인권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인권침해가 있는 경우, 그 구제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부패방지 및 준법

JW홀딩스는 공정하고 투명하며 지속가능한 경영을 실천하기 위하여 부패방지 및 준법경영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해 오고 있습니다. 부패방지와 준법경영은 JW홀딩스와 비즈니스 파트너의 건전하고 공정한 비즈니스 관계를 유지하는 초석이 됩니다.
지속적이고 효과적인 부패방지 및 준법경영을 위하여 JW홀딩스의 비즈니스 파트너는 모든 거래 또는 계약에 있어 아래의 사항을 준수할 책임이 있습니다.

1) 부패방지

JW홀딩스는 어떠한 형태의 부패나 뇌물수수, 또는 부정한 청탁을 용인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JW홀딩스의 임직원에게 어떠한 형태의 금품이나 허용되지 않는 선물, 접대 또는 향응의 제공이나 부정청탁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JW홀딩스가나 거래에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공직자, 보건의료전문가 등에 대한 비즈니스 파트너의 금품, 선물, 접대, 향응 등의 제공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JW홀딩스와의 거래 또는 계약에 있어 부패행위를 유발할 수 있는 어떠한 요구, 제안, 유인행위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JW홀딩스의 비즈니스 파트너는 부패방지와 관련하여 적용가능한 국내외의 모든 법적, 규제적 사항을 준수하고 부패방지를 위하여 노력할 책임이 있으며 JW홀딩스가 요구하는 준법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JW홀딩스의 비즈니스 파트너는 부패방지를 위한 활동을 하여야 하고 소속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부패방지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행하여야 합니다.

2) 공정거래 및 상생협력

JW홀딩스는 공정하고 건전한 비즈니스 관계를 유지하기 위하여 공정거래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JW홀딩스의 비즈니스 파트너도 또한 JW홀딩스와의 거래나 계약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부정확하고 왜곡된 광고행위나, 담합행위, 불공정거래행위, 불공정 하도급행위 등을 해서는 안되며 공정거래 관련 법령을 준수할 책임이 있습니다.

JW홀딩스의 비즈니스 파트너는 긍정적인 사회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동반성장을 위하여 윤리규범을 준수하고 JW홀딩스의 상생경영에 동참하고 협력할 책임이 있습니다.

3) 정보보호

JW홀딩스는 개인정보를 포함한 고객, 임직원, 주주, 비즈니스 파트너 및 회사의 정보를 보호할 의무가 있으며 그 보호를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적용가능한 국내외의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JW홀딩스의 비즈니스 파트너도 또한 거래 또는 계약의 실행에서 발생하거나 취득하는 정보의 보안을 유지하고 보호를 위한 절차와 프로세스를 수행하여야 하며 적용가능한 국내외의 관련 법령을 준수할 책임이 있습니다.

4) 규제준수

JW홀딩스의 비즈니스 파트너는 거래 또는 계약의 실행에 있어서 적용 받는 국내외의 모든 법령을 준수하는 것은 사회에 대한 공헌, 고객과의 약속, 비즈니스 신뢰관계 형성과 유지 및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기본입니다. JW홀딩스는 모든 거래 또는 계약관계에 있거나 그러한 관계가 예정된 비즈니스 파트너가 적용가능한 국내외의 모든 법령을 준수할 것임을 믿고 있으며 비즈니스 파트너는 이를 준수할 책임이 있습니다.

5) 이해상충

JW홀딩스의 비즈니스 파트너는 거래 또는 계약의 실행에 있어서 실제적, 또는 잠재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이해충돌 상황을 식별하여야 하고 JW홀딩스의 임직원과 관련한 이해충돌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 의무를 다할 책임이 있습니다.

3. 노동 및 안전

JW홀딩스의 비즈니스 파트너는 소속 임직원의 건강과 안전, 그리고 근로에 있어서 어떠한 차별, 부당한 대우나 불이익 처분이 발생하지 않고 안전한 작업장의 운영 및 임직원의 균형 있는 삶과 건강이 지켜지도록 노력하여야 합니다.

1) 노동

JW홀딩스의 비즈니스 파트너는 작업장에서 어떠한 차별이나 부당한 대우 등이 없이 합법적이고 윤리적인 운영을 해야 합니다. 또한, 소속 임직원의 균형 있는 삶과 건강이 유지되어 JW홀딩스와 더욱 신뢰 있는 비즈니스 관계가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2) 근로자의 안전

JW홀딩스의 비즈니스 파트너는 소속 임직원이 화학적, 생물학적, 물리적 위험으로부터 보호될 수 있도록 필요한 교육훈련, 안전장비의 제공, 안전조치를 포함한 안전관리체계를 운영, 점검 및 개선할 책임이 있습니다.

3) 근로환경

JW홀딩스의 비즈니스 파트너는 좋은 근로환경을 만들기 위해 적어도 노동 관련법령에서 요구되는 근로, 휴무, 임금 등의 준수와 더불어 직장내 괴롭힘, 성폭력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조치를 하여야 하며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하여야 합니다.

4. 환경

환경보호는 다음 세대를 위한 현재 세대의 헌신이자 인간의 기본적인 삶의 질을 유지하는 중요한 것입니다. JW홀딩스의 비즈니스 파트너는 적용가능한 모든 환경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사고로 인한 환경훼손을 방지하기 위한 관리조치를 실행하여야 하며 환경보호를 위한 자원절약, 탄소배출 감소 등 최대한의 노력을 해야 합니다.

5. 비즈니스 연속성

비즈니스 연속성의 실행은 지속적인 비즈니스 관계를 실현해 나갈 수 있는 초석이 됩니다. JW홀딩스의 비즈니스 파트너는 모든 작업이 최대한 안전하게 운용되고 유지될 수 있는 체계를 갖추어 발생가능한 재해, 재난을 포함한 비상사태에 대하여 충분히 대응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6. 소비자 보호

JW홀딩스의 비즈니스 파트너가 생산하거나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로 인하여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노력하여야 함은 당연한 것입니다. 의도치 않은 소비자 피해가 발생할 경우라도 JW홀딩스의 비즈니스 파트너는 그 피해의 확산방지, 피해구제를 위한 노력에 동참할 책임이 있습니다.

7. 비즈니스 파트너 행동강령의 준수를 위한 노력

JW홀딩스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이 행동강령의 준수를 위하여 다음의 사항을 실행할 것을 기대하고 필요한 경우, JW홀딩스는 그 실행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의지표명

JW홀딩스의 비즈니스 파트너의 경영진은 이 행동강령에서 요구되는 사항을 준수할 수 있도록 소속 임직원 및 적용가능한 경우, 이해관계자에게 전파하여야 합니다.

2) 관리체계의 구축 및 운영

JW홀딩스의 비즈니스 파트너는 이 행동강령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준수하기 위하여 실행가능한 관리체계를 구축하여 실효성 있는 운영을 하여야 합니다.

3) 인식과 교육훈련

JW홀딩스의 비즈니스 파트너는 소속 임직원이 이 행동강령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준수하기 위하여 필요한 교육훈련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준수의 필요성을 인식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4) 리스크 관리

JW홀딩스의 비즈니스 파트너는 이 행동강령에서 준수하도록 요구하는 법령의 미준수가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를 식별, 분석, 평가하고 우선순위를 정하여 리스크를 제거 또는 경감하기 위한 관리조치를 실행하며 정기적인 검토를 하여야 합니다.

5) 모니터링 및 개선

JW홀딩스의 비즈니스 파트너는 관리체계에 따라 적절하게 실행되고 있는지의 여부 및 그 실행이 효과적인지의 여부를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여야 하며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하여는 지속적으로 개선을 실행하여야 합니다.

6) 우려제기

JW홀딩스의 비즈니스 파트너는 소속 임직원들로 하여금 직장에서의 우려사항이나 법 위반으로 의심되는 활동을 공개 또는 비공개로 보고할 수 있도록 독려하여야 하고 보고사항의 조사와 개선을 하여야 합니다.

8. 미준수에 따른 제재

JW홀딩스의 비즈니스 파트너가 이 행동강령에서 요구되는 중요 사항을 위반하거나 준수하지 않는 경우, JW홀딩스는 위반 내용에 따라 거래 또는 계약의 해지, 종료, 취소 등을 실행할 수 있고 해당하는 경우,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더불어 향후 JW홀딩스와의 거래 또는 계약이 거절되거나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JW홀딩스는 더 공정하고 투명한 거래나 계약의 유지와 윤리적 행동을 위하여 비즈니스 파트너가 이 행동강령에서 요구되는 사항을 실행할 것을 기대합니다.

9. 문의/우려제기

JW홀딩스는 이 행동강령과 관련한 궁금한 사항이나 보고사항 또는 행동강령 위반에 대한 우려를 제기할 수 있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제도를 이용하여 제보하는 모든 사람에 대한 기밀성과 익명성이 보장되며 어떠한 보복행위도 금지되고 있습니다.


우려제기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JW홀딩스 사이버신문고: JW중외제약 (jw-pharma.co.kr)


JW홀딩스의 비즈니스 파트너는 이 행동강령을 준수하지 않거나 위반이 의심되는 경우 즉시 JW홀딩스에 보고하여야 합니다. 또한 JW홀딩스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제기된 우려사항의 조사와 관련하여 적극적으로 협조할 것을 기대합니다.

제약기업의 사명은 생명존중의 정신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품질이 우수한 의약품을 개발하여 국민과 인류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 JW홀딩스는 창업이래 윤리경영을 일관되게 실천해 오고 있으며, 법률 규제 환경의 변화와 윤리적인 기업을 원하는 사회적인 요구에 부응하고, 준법 윤리 경영에 보다 적극적인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윤리경영의 구체적인 실천을 위하여 2007년 자율준수 프로그램을 도입한 이래 2015년 CP전 담부서를 신설하고 2016년 윤리규정을 사규내 기본 규정으로 제정하였으며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정기 CP교육을 매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2018년부터 외부 인증기관을 통하여 ISO37001부패방지경영시스템 인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JW홀딩스는 앞으로도 관리 감독을 철저히 이행하여 준법 윤리경영을 저해하는 요소를 선제적으로 제거하고 정도경영을 통하여 컴플라이언스 준수 기업 문화 정착에 전사적인 역량을 지속 집중하고자 합니다.

투명하고 건강한 윤리 기업이 되도록 윤리경영 활동 실천에 앞장 서는 JW홀딩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W홀딩스 자율준수관리자 이 세 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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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취급관련 법 개정에 따라 사용자의 동의를 거쳐 사이버신문고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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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선택사항이며, 무기명 제보를 원할경우 별도 개인정보는 수집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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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 및 규정준수 기준
JW홀딩스는 협력사‧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합니다.
공정거래, 동반성장
  • JW홀딩스는 구매 윤리규범을 제정하고 이를 준수하여 단순한 회사 차원의 양심을 넘어 우리 사회를 구성하는 일원으로서 사회에 긍정적인 발전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협력사와 지역사회가 공존하여 함께 협력의 가치를 실현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매년 'JW그룹·협력사 동반성장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하여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협력관계를 강화하는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를 갖고 있습니다

구매 윤리 규범
1. 이해관계자로부터 사례를 받는 행위 금지
이해관계자로부터 사례를 받는 행위를 엄격히 금지한다. 선물 및 금품은 정중히 거절하거나 되돌려 주어야 하며, 만약 불가피하게 받은 경우에도 즉시 돌려주어야 한다.
2. 거래업체 선정의 공정성과 투명성 유지
SCM 본부에서 발생하는 모든 거래는 최상의 협력사를 선정하는 것으로부터 시작되므로 '공정과 투명성의 원칙'에 입각하여 가장 경쟁력 있는 협력사를 선정토록 해야 하며, 거래조건에 대한 제한 또는 조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명백하고 타당한 사유를 제시하고 투명한 절차에 따라 진행하여야 한다.
3. 회사 자산의 불법/부당 사용 금지
회사가 보유한 유/무형의 자산 및 기밀정보 혹은 회사의 중요한 자산으로서 회사의 사업활동에 승인된 목적으로만 사용되어야 하며, 모든 임직원은 자산의 분실, 오용 및 도난에 대비할 책임이 있다. 특히 회사의 비용은 공금으로서 정해진 목적에 맞춰 적합한 절차에 따라 사용하여야 한다.
4. 부당한 정보 입수 금지
경쟁사 정보, 지적재산권, 협력사 기밀사항 등 비즈니스와 관련된 모든 정보는 법적/윤리적으로 규정에 위배되지 않는 정당한 방식으로 입수되어야 하며, 정보 소유자의 동의가 없는 무단 정보유출 등 부당한 방식으로 정보를 입수 하는 것을 금지한다.
능력, 열정, 성과를 기반으로
JW인의 시장경쟁력을 높입니다.
Hi-Focuser
구성원별 상황과 Needs에 맞춘 다양한 성장 프로그램 지원

JW그룹의 인재육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 한방향 정렬 교육

    JW그룹이 추구하는 Value, Culture & Loyalty, Attitude에 대한 과정들로 구성원들이 같은 곳을 바라보고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다양한 계층의 구성원들이 조직의 가치를 이해하도록 지원하는 체계적인 조직 몰입 프로그램, 신규로 입사한 구성원이 조직의 문화를 이해하고 빠르게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신규입사자 입문교육 등 다양한 구성원들이 서로를 이해하고 한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과정을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신규입사자 입문교육(신입, 경력) | 각 계층별 승급자 Attitude Program | JW WAY CAMP
  • 직무 성과 개선 교육

    JW그룹은 공통 직무역량 강화를 위한 과정과 전문성이 필요한 직무에 대한 특별 과정, 조직 역량의 상향평준화를 위한 과정 등을 통해 구성원들의 성과 향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구성원들은 문제 해결 능력, 커뮤니케이션 스킬 등 다양한 공통역량을 배양하고 전문 사내강사, 면접관 등 역할 수행에 필요한 전문성을 갖출 수 있게 됩니다. 또한 핵심인재 프로그램, 우수 직원 성과 촉진 프로그램 등을 통해 구성원 스스로 강점을 강화하여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E-MBA | ACE/ACE PLUS Program | 사내강사 양성 과정 | JW ExTRM School
  • Needs 기반 교육

    JW그룹은 공통교육 외 구성원들의 개별 직무 전문성 강화와 자기계발을 위한 다양한 자기주도학습 채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룹 사이버 연수원인 JW Academy에서는 이러닝, 도서학습, 어학 등의 교육 과정과 상상마루, 지식 라이브 등 다양한 지식 컨텐츠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직위/직능별 과정 추천 기능을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과정을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앱을 통해 구성원들이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원격 역량향상 교육(이러닝/도서학습과정/어학교육) | 외부 전문교육 | 법정 필수 교육 패키지
JW그룹은 구성원 삶의 균형을 추구합니다.

JW그룹은 일과 삶이 균형을 이루는 기업문화를 만듭니다.

자기계발

자기계발 교육과정 운영 (온/오프라인)

도서 구입 및 대여

회사생활

장기근속자 인센티브 (10년, 20년, 30년)

퇴직금 누진제 운영

동호회 활동 지원

회사 내 카페테리아 및 매점 운영

직원 혜택

JW복지몰(제이웰데이) 운영
- 건강식품 및 건강용품 임직원 할인가 제공

사내식당 운영 (본사, 공장)

명절(설,추석)/근로자의 날 선물 지급

생활지원

직원 대출 제도

가족 경조사 지원 (경조사비, 화환)

자녀 학자금 지원 (고등학교, 대학교)

임직원 건강검진 할인 제도

휴가제도

연차휴가, 경조휴가, 보건휴가

Refresh 휴가제(3~5일)

하계휴가(3일)및 창립기념일 휴가(1일) 별도 제공

회사 콘도 운영
- 대명콘도/리조트 (설악, 홍천, 양평, 경주, 단양, 양양, 삼척, 제주, 변산, 거제, 여수, 고양)

근무제도

유연근무제(시차출퇴근제, 탄력적 근로시간제) 시행

집중근무제도 운영

근로시간준수시스템 운영

노사협의회 통해 사용자-근로자 간 소통 확대

JW홀딩스는 노사협의회라는 임직원협의체를 통해 상생의 노사문화를 이끌어 가는 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용자위원과 근로자위원이 연 4회 정기회의를 하며, 이 자리에서 자유롭게 노사간 의견을 나누고 논의된 개선 필요 사항을 제도에 반영해 기업문화와 근로환경 개선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 노사협의회를 통한 주요 개선 사항(2020 ~ 2021년)

  • 공용좌석 듀얼모니터 설치
  • 영업활동 지원을 위한 ERP 접속 환경 개선
  • 영업원 학술평가 효과성 제고를 위한 개선
  • 시화공장 사내 가로등 신규 설치 등
인력현황
인력현황
구분 2018년 2019년 2020년
인원수 107명 47명 154명 104명 50명 154명 88명 56명 144명
C/R 69.5% 30.5% 100.0% 67.5% 32.5% 100.0% 61.1% 38.9% 100.0%
평균근속연수 9.84년 5.86년 8.62년 9.73년 5.50년 8.31년 8.38년 6.07년 7.48년
직군별 인력현황
직군별 인력현황
구분 2018년 2019년 2020년
인원수 C/R 인원수 C/R 인원수 C/R
관리 121명 78.5% 120명 78.0% 108명 74.8%
영업 22명 14.6% 23명 15.1% 24명 16.4%
생산 8명 5.1% 9명 5.7% 8명 5.7%
R&D 3명 1.9% 2명 1.3% 5명 3.1%
기타 - 0.0% - 0.0% - 0.0%
154명 100.0% 154명 100.0% 144명 100.0%
JW홀딩스는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고객 상담 및 클레임 해결

    전화, 홈페이지, 카카오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으며, call back system을 도입하여 운영시간 외 접수되는 고객의 연락도 접수하고 있습니다. 품질 불량, 부작용 등 제품을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클레임의 경우,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을 기반으로 내부 규정에 따라 해결하고 있습니다.
    고객과 회사의 커뮤니케이터로서 정해진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면서 고객의 상황에 맞춰 융통성 있는 해결을 통하여 고객의 만족도가 향상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VOC(Voice of Customer)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주기적인 VOC 회의체를 운영하여 품질 개선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으며, 매월 VOC를 전사적으로 공유하여 보다 나은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JW홀딩스는 개인정보 관련 법규 위반, 내/외부로부터의 침해사고 사전 예방 등을 위하여 고객정보 보호에 대한 정책을 수립·운영하고 있습니다. 정책이 실제 업무 프로세스에 반영되어 운영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점검 및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기본원칙
  • 고객의 권리보장을 최우선적으로 고려
  • 목적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 수집
  • 개인정보의 목적 외 이용 및 제공 금지
  • 목적이 종료된 개인정보는 안전한 방법으로 파기
기반마련
  • 정보보호최고책임자,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지정
  • GDPR(유럽 개인정보보호법)에 근거한 DPO 지정
  •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제도 및 규정 수립
운영 및 점검
  • 24시간 365일 사이버 보안관제 운영으로 외부위협 방어
  • 개인정보 Life Cycle (수집, 이용, 보관, 파기) 처리 과정에서 법규 및 기술적 준수 여부에 대해 주기적 점검 및 조치
인식 제고
  • 전 임직원 대상 개인정보보호 기본 교육 및 직무특성 고려 개인정보 관리자 대상 별도 교육 실시
  • 사회공학적 공격을 대비하기 위한 주기적 훈련 및 공지